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경화연운 2016. 5. 4. 14:28

경화연운 립부거거 후회할 거면서 왜...

저번화에서 목란이한테 po철벽wer으로 굴었던 립부

목란이는 다시 한번 5화에서 립부네 집에 찾아간다



이쁘게 웃으면서 목란이를 맞이함

목란이만 볼 수 있는 립부의 이쁜 웃음


사실 립부가 목란이를 대하는 태도에서부터 좋아하는 게 느껴지는데ㅋㅋㅋㅋㅋㅋ

너만 몰라 너만...


이제 곧 군입대하러 텐진간다고 전함



목란이 너도 나랑 같이 갔음 좋겠다며 눈치없는 소리하는 립부

그냥 목란이랑 결혼해서 같이 가면 되잖아 이 바보야







그리고 7화

텐진 가려다가 붙잡혀 다시 사천회관으로 돌아온 립부


손아랑 결혼하기 싫어서 사천회관으로 도망친 막수는 꾀죄죄한 립부거거를 보고 누.. 누구세요? 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간의 일을 설명하는 립부

꾀죄죄한데 또 이쁘다







8화

금방 도 수염깎고 말끔해진 이쁜이

증씨 가문의 세 아들 결혼식에 대해 막수에게 물어보았다


사실 결혼하기 싫어서 도망쳐 나왔다는 막수의 얘기를 듣고 어이없어하는 이쁜이


근데 또 사랑하는 사람 있냐고 물어보면 다 티나는 얼굴로 ㅁ..모르겠어 없을 걸 이런다

아오 답답아 


회피의 눈빛


손아와 려화의 사이를 의심말라며 막수를 다독인다


하지만 마차에는 목란이가 타고 있었고...


세상잃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만주국 세웠다고 했을 때도 이렇게 상심한 표정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수 네 탓이라며 원망의 눈빛으로 째려보려다가 마는 매너남 립부거거







9화

슬픔에 피리를 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역시 황유덕답게 또 눈물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매 필모마다 눈물을 흘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사랑은 이제 없다며 슬퍼하는 이쁜이


그리고 또 피리를 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또 군입대하겠다며 엄마한테 말한다

엄마는 어짜피 너는 처자식이 있어도 갈 놈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애국자같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화까지만 해도 목란이 안 좋아하는 거 같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좋아했었는데 지 혼자 안된다고 철벽치다가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목란 립부 막수 손아 넷에게 다 안 좋은 선택이었음

막수 이 년이 도망만 안 쳤어도 아오

아니면 립부가 목란이한테 고백만 했어도 이런 일은 안 벌어졌을 텐데 안타깝...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