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4. 24. 14:41

단신여왕 설찬 교통사고 당하고 나서ㅋㅋㅋㅋㅋㅋ

비비가 전화끊고 폰 내려놨는데 앞에 찬이가 지나가는 거 못 보고 살짝 침
근데 문제는 찬이가 들고 잇던 기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목이 달랑달랑ㅋㅋㅋㅋㅋㅋㅋㅋ
찬이 좌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미아네ㅠㅠㅠㅠㅠ 하면서 징징거리는 찬이 시발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찬무룩해서 아빠가 널 지켜주지 모태써... 미아네... 하는데 윽 심장마ㅂ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