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4. 21. 19:06

단신여왕 설찬 진짜 졸귀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에서 가면쓰고 무슨 팜플렛 같은 거 나눠주고 있었음
그런데 길가는 고비비 발견-☆



흐음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일단 가서 앞길 막음ㅋㅋㅋㅋㅋㅋㅋ
비비가 안받아요 했는데도 끝까지 안 비킴ㅋㅋㅋㅋㅋㅋㅋㅋ

TA☆DA
존나 귀엽게 웃고ㅠㅠㅠㅠㅠ



근데 둘이 옥신각신하다 비비가 빡쳐서 가버림

찬이 저격포즈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소리로도 들어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 존나 찰짐
설찬 이놈아 너무 귀엽다고ㅠㅠㅠㅠ 그만 귀여우라고ㅠㅠㅠㅠㅠ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