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5. 8. 13:09

단신여왕 설총의 모습

회의에 집중하고 있는 멋진 모습이지만 내 마음속 설찬은 개그캐라서 이런 예리하고 멋져보이는 설총은 넘나 어색한 것이다...

집중하면 입이 나오는 스타일인가ㅋㅋㅋㅋㅋㅋ
본인 버릇인지 설찬 버릇인지는 모르겠는데 햄찌같아서 매우 좋음ㅋㅋㅋㅋㅋ
머리 덥수룩한 햄찌야...

그리고 뭐 더 캡쳐한 것들
3짤 입매 존나 귀엽고ㅠㅠㅠㅠ 아무리 한 회사를 맡고 있는 의젓한 입장이라지만 애기티 풀풀 남ㅋㅋㅋㅋㅋ 설총은 무슨ㅋ 아직도 넌 샤오찬이다 찬아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