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4. 3. 13:29

爷 : 신분이 높거나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붙임

설마 여주보다 나이많다고 爷 붙인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아니 물론 실제 나이는 10살이나 차이 나는 건 사실임
근데 극중에서 그 정도 나이차이 난다고 볼 수는 없는데
찬이 하는 짓만 봐도 애가 어린 게 눈에 보이는데 나이많다고 爷를 붙일리가... 있나...?
근데 솔직히 둘이 나이차이 별로 안 나보이는데ㅋㅋㅋㅋ 여주쪽이 나이들었다면 들었지 찬이는 아무리 봐도 (심지어 취미 같은 것도 기타 치고 막 그러는건데) 나이가 많다고 할 수 없는데...
그럼 신분이 높은 사람이라??
하지만 찬이는 처음에 신분 안 밝혔잖아
내가 모르는 새에 밝혔나ㅋㅋㅋㅋㅋㅋㅋ
중알못이라 밝힌 지 몰랐던걸까
게다가 엄마뻘 되는 사람들은 다 小灿이라 부르는걸
뭐 이건 상관없나
근데 나이든 애한테 찬아~ 이러고 부를 리는 없잖음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찬이가 아재는 아닐거야...
걍 신분 높아서 붙인 거라 믿을래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