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4. 8. 20:13

단신여왕 비비랑 찬이 초반에 서로 부르던 명칭ㅋㅋㅋㅋㅋㅋ

우리 찬이는 존나 귀엽게도 相亲大姐(전에 봤던 누나) 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다 어떡하지 얘를
진짜 부르는 명칭에서부터도 애가 존나 어린 게 눈에 보여ㅋㅋㅋㅋㅋㅋㅋ
잠깐 근데 이렇게 되면 비비보다 찬이가 나이 더 어린 거잖아
그렇담 灿爷를 나이많다고 부르는 건 정말 아니었네ㅋㅋㅋㅋㅋ
어쨌건 따지에라고 부르는 게 넘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설찬 진짜 세젤귀다ㅠㅠㅠㅠ

근데 비비는 찬이를 流氓(깡패, 건달) 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첫만남때문에 그런 거 같기는 한데 너무한 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저 깡패가 내 깡패입니다ㅇㅇ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