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랑야방 2016. 4. 19. 09:35

랑야방 예왕덴샤 이쁜 캡쳐

부황 앞에선 누구보다 예뻐보이고싶은 우리 덴샤...
결국 부황 생일파티 때 미모리즈 갱신하신ㅠㅜㅜㅜㅜㅜㅠㅠ
진짜 너무 아름답다 웃는 것 봐

타이쯔한테 한방 먹이고 좋아죽는 예왕덴샤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엄마 앞이라고 편하개 자세잡는데 버선이.. 버선이...! (씹덕사)

그리고 덴샤의 아름다운 턱선
이 짤은 진심 볼때마다 감탄한다
너무 아름다우세요....

그리고 이어지는 턱선짤들

예왕덴샤는 찻잔 잡는 모습도 기품이 흘러넘치심
모든 행동과 표정에 로얄패밀리의 기운이 좔좔 흐르시는

이 장면이 너무 감탄스러웠던 게 뭐냐면ㅋㅋㅋㅋㅋ
저 상황에서도 저렇게 여유롭게 가소롭다는 표정을 짓는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

두툼한 거 겁나 좋다 쉬이펄

종주가 나의 것이다 라고 여겼던 때
존나 좋아죽음ㅋㅋㅋㅋㅋㅋㅋ

정왕 따위 한주먹거리도 안 되게 해주지 라며 요놈을 어떻게 할까 눈 도륵도륵 굴리는 우리 덴샤...
독사같은 표정 좋다

태자조차 활동성 강한 소매 짧은 옷 입는 마당에 혼자만 펄-럭
우리 예왕전하는 활동성따위 중요치 않다 그저 화려하고 기품있어 보이면 되는 것이다


내가 예왕 복장 중 제일 좋아하는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망토

솔직히 망토 매는 장식 같은 거는 정왕이나 헌왕에 비해 소박하게 꾸몄다고 할 수 있으나 전체 퀄리티를 보면 예왕덴샤가 탑ㅇㅇ

이 장면도 진짜 내가 너무 좋아하는 건데...
저 망토끈 풀려서 애매하게 걸쳐져 있는 망토와 복식 그리고 섹시하게 보이는 목 꺾기 까지 후우... 진짜 사람 미치게 만든다
아니 왜이렇게 이쁘냐고 소경환!!!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복식
이 복식은 진짜 예왕의 기품을 몇 단계는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듯
게다가 이 옷 입을 때는 항상 7주친왕 모자도 쓰고 있어서 이쁨이 배가 됩니다

진짜 이 옷은 황제 옷보다 더 화려한 듯ㅋㅋㅋㅋㅋㅋ
팔쪽의 저 금룡무늬 존나 오지구요

캡쳐만 하면 존나 이쁘게 나오는 10화의 예왕덴샤로 마무리




캡쳐한 게 이렇게 많았나 싶네
정리해뒀으니 맨날 봐야겠다 존좋ㅎㅎㅎ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