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랑야방 2016. 4. 15. 01:01

랑야방 예왕덴샤 용가리 잘 보이는 짤들 엄선해봄

용가리의 눈을 볼 때마다 귀엽단 생각이 듬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생각해보면 저렇게 화려하게 용무늬 뙇해서 금으로 자수놓은 옷을 가진 게 태자도 아닌 7류 친왕이라는 게ㅋㅋㅋㅋㅋㅋㅋㅋ
예왕덴샤는 진짜 패션센스는 인정해드려야 함
태자보다 더 잘 입으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왕이 태자되었을 때 패션도 궁금한데... 흡ㅂ 태자 될리 없게찌....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