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4. 2. 22:01

단신여왕 8화 설찬 씹존멋 등장

갑작스러운 灿爷의 등장에 여주 존나 깜짝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진짜 영상으로 봐야됨
너무 멋있어서 말도 안 나옴

깜짝 놀라하는 여주한테 다가가서 '내 잘생김이 널 놀래켰나보군' 라고ㅋㅋㅋㅋㅋ 유우머 하시는 우리 총책임자님


여주는 큰맘먹고 찬이 만나러 감
찬이는 허헣 하고 귀여운 웃음을 지음


근데 여주는 막 울면서 너 왜 나 속였어!! 이럼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우는 건지 1도 이해안감ㅋㅋㅋㅋㅋㅋ
썸타는 놈이 알고보니 회사 물려받을 사람이었음 존나 로또 탄 격 아닌가요

이 대사가 너무 씹멋있었다 진짜...
여주가 배신당한 마음으로 나가려 하자 붙잡으면서 이렇게 말함
"나 봐봐, 옷 좀 멋있게 입었을 뿐 달라진 거 없어. 난 여전히 灿爷라고!"
흑흑 우리 찬이 너무 멋있다 진짜
근데 또 여주는 "12시간 전의 넌 灿爷였지만 지금의 넌 회사 총책임자일 뿐야!!" 라며 나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찬이가 이렇게 씹존멋대사를 내뱉었는데 여주 이 년아ㅋㅋㅋㅋㅋㅋㅋ




뭐 결국 나중엔 둘이서 화해했는지 스벅 커피 마시다가 찬이 형 묘에 찾아가지만
하.. 진짜 8화는 완벽한 설찬의 화였다
진짜 찬아ㅠㅠㅠㅠ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 나랑 사귈래ㅠㅠㅠㅠ
설찬에 치여서 시름시름 앓고 있읍니다...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