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4. 2. 21:49

단신여왕 존잼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한드같은 맛도 있어서 그런지 존잼이네ㅋㅋㅋㅋ
찬이는 진짜 볼수록 매력터지고 귀여워ㅠㅠㅠㅠㅠ
성우분도 찬이의 깨발랄함에 맞춰져있어서 더 좋다ㅋㅋㅋㅋ
좆같은 두건차림은 초반에 그쳐서 다행이어따
설찬 귀여운 짓 아니었음 1화부터 접을 뻔했다 비주얼쇼크로ㅋㅋㅋㅋㅋㅋㅋ
한량미 폴폴 풍기던 灿爷에서 회사 총책임자로 뙇 하고 나왔을 때가 그렇게 씹존멋일 수가 없는거다
존나 감탄함ㅋㅋㅋㅋ
견강과 함께 존나 멋있게 등장하는데 아이돌팬처럼 환호성 지름ㅋㅋㅋㅋㅋ
아이 재미따 계속 봐야지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