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랑야방 2016. 7. 7. 12:46

랑야방 2화 움짤 2

 

매일매일이 오늘같았으면....

움짤 많이 만들어서 넘나 행복함

 

종주님 바라보는 눈빛 이거 완전 멜로눈깔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속눈썹 길다 크으

 

차덕후 경환이는 오늘도 차를 마십니다

 

소선생에게 가보자는 둘째형

 

그리하여 둘째형과 함께 소선생을 뵌다

 

아웃포커싱된 상황에서도 열심히 연기하시는

 

경선이 경예에게 소선생 좀 소개해달라고 하자 경예 말 토스해서 이분은 소선생이 아니더냐 하고 아는체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엄청나게 소선생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는다

 

아웃포커싱된 상황에서도 열심히 연기하시는2222

 

자신의 집에 오면 책 빌려주겠다 하는중

 

소선생이 원하는 책이 있어서 너무나 기분좋으신 덴샤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덴샤로 마무리

 

 

 

 

 

 

+

예진이 웃는 거 너무 이뻐서 만듦...

아 진짜 예진이 너무 좋아 흑흑

 

 

 

 

 

 

진짜 예왕이 종주님한테 하는 행동 완전 사랑하는 사람 쟁취할 때 하는 행동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예왕종주 트루-럽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