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랑야방 2016. 7. 10. 17:38

랑야방 3화 경예 vs 백리기 씬에서 소경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자들 중 2황자 소경선은 분명 개그를 담당하는 것이 틀림없다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백리기와 대결을 해보라 부추기는 경환

음하핳하하하

부황 앞인데 뭔 놈의 대결이니 예왕아

소자는 이렇게... 엩

(절레절레)

경선쓰 당황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에 반해 경환이는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다

에엩... 하는 표정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소경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환이는 경선이가 바보짓해서 약간 좋아하고 있음





소경선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겨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정말 녕국후 아니었음 벌써 태자자리 내려와서 헌주에서 열심히 놀고 있었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소경환 존나 새침한 표정 짓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
늘 그렇듯이 소경선이 바보짓을 했군(끄덕) 뭐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