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랑야방 2016. 7. 6. 19:04

랑야방 1화 움짤

1080p의 고화질 영상을 찾았으나... 움짤 만들었더니 저화질이 되어부렀다


간지나는 첫등장 빠★밤
진짜 첫등장 넘나 멋있게 했음ㅋㅋㅋㅋㅋㅋ 다들 주인공인가 라고 착각할 만하다


아 진짜 기품이 철철 흘러넘친다 우리 덴샤ㅠㅠㅠㅠㅠ



잊지 않고 차를 마셔주는 차 애호가 소경환 선생


저 차도 분명 예왕덴샤 입맛에 맞게 한 고급차일거야...


랑야각에 가자는 덴샤


엄청 크게 쪄보고 싶어서 쪄봤는데 용량 존나 커짐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덴샤 붉은 색 너무 잘 어울리심



자객한테 습격당한 후 표정이ㅋㅋㅋㅋㅋㅋ

뭔가 왜 이렇게 삐진 햄스터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객의 습격 후 덴샤는 무슨 일이 있어도 기린재자를 잡아보겠다고 다짐하는데...!







이 첫장면은 맨날 봐도 존나 멋있어서 계속 돌려보게 됨...

아니 조연이 이렇게 멋있게 주인공보다 앞서서 나와도 되는겁니까

그리고 이때까지만 해도 예왕이 무술 잘하는 줄 알았다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