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단신여왕 2016. 5. 9. 19:48

단신여왕 설찬은 역시 개그캐여따

20부작은 12화, 25부작은 15화
비비가 술을 존나 퍼마신 덕에 정신없이 집에 와서 잠 퍼자는데 찬이는 약혼녀랑 결혼 미루고 비비네 집에 와서 비비를 정성껏 돌봐줌
그러다가 비비가 다음날 깨어났는데 찬이가 바로 옆에서 빤히 바라보고 있어서 존나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나 쳐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들어보면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야, 아오, 아, 아악!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맞남 설찬...

필사의 도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해 뒤질 것 같은 표정

억울해 뒤질 것 같은 표정2
나, 나 진짜 아무짓도 안했다고!! 하는데 넘나 귀엽고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억울해쪄여

비비 룸메가 해명해주자 비비는 의심눈깔을 풀고 미안한 기색을 내비침
찬이는 하느님 감사합니다 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비가 풀어지니까 바로 또 망충한 표정 짓는 찬이...

미안하다고 하니까 멋쩍은 웃음 짓는다 존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멋있게 됐어 라는 손짓을 했지만 그닥 멋져보이지는 않는다
우리 찬이 이렇게 의심받고 산다 흑흑 나한테 시집오렴 샤오찬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