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웨이보 2016. 4. 12. 21:30

황유덕 뉴웨이보ㅋㅋㅋㅋㅋㅋㅋ

또 시상식 간듯

윗옷만 보면 괜찮아보이나...

???

?????
바지통이 왜 이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찾아보았다

바지... ㅂㅏㅈㅣㄱㅏ.......
아니 보통 시상식은 협찬 아니냐? 누가 협찬해줬냐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옷 누가 협찬해준거야 대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
완벽한 할아버지 패션... (무릎꿇음

그래도 잘생겼으니 됐다 싶은 순간

?????????????

아니 이 짤은 도대체 뭔 필터를 넣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거... 그런 거 찍는거 아냐 더꺼... 그런 거 찍으면 안 돼...

이런 이쁜 거 찍어주면 어디 덧나냐
며칠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귀엽게 볼에 바람도 넣고 찍어줬으면서 저런... 저런.....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