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웨이보 2016. 5. 22. 21:42

160522 황유덕 웨이보 업뎃

잠깐 딴 영상 본 사이에 이렇게 뉴웨이보를 올려주다니ㅠㅠㅜㅠㅠㅠ
셀카 진짜 너무 고맙고ㅠㅜㅠㅠㅠㅠ
어제오늘 너 정말 이뻤어 아더

대충 번역하자면 : 이 상은 지난 17년간의 내 노력에 대한 보답같네요 고마워요 화장정~

짤 아홉개 꽉꽉 박아준 황웨이더시엔셩 일단 감사하고
아홉째짤 셀카 눈에 별박으신?? 눈 존나 왜이리 이뻐보이냐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보이는 실루엣도 진심 귀엽ㅋㅋ
어제오늘이 황유덕 덕질하고 인생 최대로 기쁜 날인듯
존나 뉴짤 넘쳐나고 수상소감 존멋이고ㅠㅠㅠㅜㅜ 이 말을 몇번째 하는거냐
아 요새 뉴짤도 별로 없고 해서 심심했는데 이렇게 떡밥 한아름 안겨주니 나는 너무 기쁘고....
결론 : 사랑해요 더꺼 존나 잘생기고 예쁜 워더웨이더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