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초급남녀 2016. 8. 2. 10:36

초급남녀 1화 움짤 2

심호흡 왜이렇게 이상하게 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드라이기에 전기가 연결된 것도 아닌데 바람이 나온다...?



이거 완전 께이커플 아닙니까


금룡이가 장풍으로 촛불 끄려고 하니까 아호가 짜요짜요해줌


근데 오히려 장풍이 금룡이 등 뒤에서 먹힘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날라온 거 아호가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다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걸


귀 만지는 거 귀여워



아니 친구끼리면서 왜 아무렇지도 않게 기대냐고


뭔가 멋있게 구해준 거 같은데 어색하다




아픈 척 오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시절에도 아호는 금룡이탓하고 금룡이 자기탓했는데

커서도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시자는 제스처?인듯

근데 금룡이는 여친이 떠나가서 맘아프고....


풀죽어있는 금룡이 찾아와서 갑자기 각기춤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호가 못 추던 잘 추던 남친 금룡이는 그저 좋아라한다


셰셰도 귀엽게 하는 우리 아호


침대에 뛰어드는 것도 왜 이렇게 귀엽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 침대에서 같이 자게...?ㅎ







중알못이라 진짜 무슨 내용인지 1도 모르겠는데 그냥 아호 귀여운 맛에 봄ㅋㅋㅋㅋㅋㅋㅋ

아호 미친 하는 짓마다 이렇게 귀여울 수 있냐

그리고 금룡이와의 케미가 미쳤군요 그냥 둘이 사귀지 그러냐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