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초급남녀 2016. 8. 2. 10:19

초급남녀 1화 움짤 1







처음부터 아호가 너무 귀엽게 나오는 바람에 움짤 존나 많이 만들어버림...

어쩔 수 없이 포스팅 2개로 나눠서 합니다

이건 모두 다 아호가 귀여운 탓이야....





노래 부르면서 등장하는 아호

목소리도 존나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





금룡이랑 처음 만났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의 몸의 대화라는 것인가


금룡이가 데려온 여자 보더니 손짓함


아호 고개 돌리는 거 나만 꼴리나...


여자 꼬시려고? 다가가는 듯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멋있게 자기소개를 하지만 그냥 햇병아리같다... 그냥 귀여워보여 아호야


이 장면에서 ㄹㅇ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룡이가 아호 손목 잡고 끌고가는 거 딱 한드에 나오는 커플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룡이가 아호 자기 품으로 쏙 끌어안는거 존나...

아니 이 둘이 그냥 친구사이라면 난 여태껏 제대로 된 친구 하나 없었던 거다


아호 웃는 거 귀여움ㅠㅠㅠㅠㅠㅠ



금룡이가 아호야 하는 게 좋아서 만듦...



금룡이 어깨에 기대는 거...

이 정도면 거의 빼박 아닙니까


귀여운 아호를 끝으로 첫번째 포스팅 종료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