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7. 29. 14:57

160721 황유덕 LE TV《star》생방송 움짤2

손목은 여전히 이쁨


입술 지긋이 깨무는 거... ㅎㅇㅎㅇ


표정 다양


표정 다양2222


표정 다양33333


혀 낼름이랑 슬쩍 웃는 입꼬리...


웃는 거 존나 이쁘고ㅠㅠㅠ


뭐에 대해서 엄청 신나게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에서 본 더꺼 중에 제일 신나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성어까지 섞어가며 쓰는데 왜 이렇게 귀엽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2222

뭐 나는 손목이 보이니 좋습니다만



미간 찡그리면서 입꼬리 슬쩍 올라감



맞장구ㅋㅋㅋ


엄청 귀엽게 웃어ㅠㅠㅠㅠㅠㅠ

아재가 뭐 이리 귀엽냐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웃는 것만 쪄봄



]

또 웃고...


혀 낼름


책 보더니 슬쩍 웃음ㅠㅠㅠㅠ 존예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반밖에 캡쳐 안 했는데 귀찮다... 나머지는 언제하지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