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7. 29. 14:46

160721 황유덕 LE TV《star》생방송 움짤1

반정도만 움짤 쪘는데 서른 개가 넘는다... 왜죠

손 휘적휘적 많이 해서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







책 소개하시는 황시엔셩


눈알 굴리는 거 귀여워..ㅎㅎ





셰셰하고 끝남



본격인터뷰...! 지만 나는 못 알아들으므로 그냥 미모만 얘기하겠읍니다

특히 이번에 손목 많이 보여줘서 나는 너무 기뻤고...


몸은 탄탄하면서 손목은 왜 여리여리한거죠 너무 꼴리게?



하도 손 휘적휘적해서 손목시계도 제자리를 못 찾고...ㅋㅋㅋㅋㅋㅋ




표정 진짜 다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꺼 정말로 배우 안 했음 뭐 해먹고 살겠나...


하는 짓 존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셔츠 소매 만지작하는 거...헤헤 확 들추고 싶다 성희롱?





아 솔직히 인터뷰 30분하고 그래봤자 나는 하나도 못 알아쳐먹는데... 흡ㅂ 분량 많으면 뭐하나

영어는 알아들을 수라도 있지 중국어는 아예 모릅미다... 정말 학원이라도 다녀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