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7. 19. 00:25

그러고보니 더꺼 머리잘랐네

딱 한달 전까지만 해도 머리띠로 머리 쓸어넘길 정도로 머리 길었었는데
다시 짧아졌네...
곽거병 찍을 때는 가발쓰려나 아님 곽거병 촬영 맞춰서 다시 자르고 기르려나
아 근데 짧아지고 나서 진짜 허미... 너무 잘생겨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머리 옆으로 쓸어넘긴 사람 중에 어울리는 사람 진짜 별로 없었는데 더꺼 넘나 잘 어울리는 것이조 진짜 잘생겼다
진짜 지금 저 사진 배경화면우로 해놓고 계속 쳐다보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잘생겼어...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