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7. 14. 07:55

그와중에 더꺼 새드라마 소식

곽거병이라는 드라마의 공식웨이보에 이렇게 올라옴

일단 짤을 봅시다

...?? 어디서 많이 본 실루엣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수수께끼가 너무 쉬운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와도 왜 하필 바이두백과 짤을 갖고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다 알아맞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확인 사살
글을 봐봅시다 : 衫飞白马,贤国之镇。长江一帆远,人以象贤。君乃汉武帝,雄才大略豪情万丈,攘夷拓土国威远扬。视卫青为知己,对霍去病寄予厚望。
빨간 글씨 합치면 황유덕黄维德...
또 너무 쉬운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 다 알아맞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드라마 뭐하는 드라마지...
영어제목이 the fated general이던데
이번에도 무협얘기인가

포스터는 존나게 이쁨ㅇㅇ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