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랑야방 2016. 7. 18. 17:41

랑야방 예왕덴샤 3화 움짤

경기 구경하는 예왕덴샤로 시작


그와는 반대로 엄청 지루해하는 경선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품까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자면 좀 고상함을 갖추라고 소경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입모양 귀여워 죽겠음


입모양 존나 귀엽2222


용가리 잘 보인다

볼때마다 눈 땡그란 거 귀여워 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서는 거 헤헤


복대 정리하는 거 존섹존꼴;;;;


그래서 하나 더 쪄봄 

아 예왕덴샤 왜이리 멋있으신지




백리기 소식 들은 경환이


격분하는 황썅 앞에서 몸 낮춤


경환이 얘기하는 거 보고 하던 말 그만두는 경선이 헤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백리기와 경예 대결씬


입술 훔치는 모습이 왜이렇게 섹시함미까


콧대 지리고


경선이가 딴지걸자 한심하다는 듯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란 새끼가 말이야 형이 말하는데 그런 표정을 짓고 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소가 준 눈치에 경선이 한풀 꺾이자 '어휴 모자란 놈...'이라는 듯이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


씩 웃는거...


경예가 밀리자 걱정하는 경환이

참 귀여움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