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랑야방 2016. 7. 12. 13:14

랑야방 예왕덴샤의 패션을 살펴보자 (8~10화)

어제꺼 이어서ㅇㅇ







8화

사균이 목숨부지하러 찾아왔을 때

태자 엿먹어서 존나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쪽 각진 거 좋다



뒤에 목부분 보고 싶어서 캡쳐

쩍벌 자세

오른손이 소매에 파묻혔어...







9화

망토 등장 으으 존나 이뻐ㅠㅠㅠ



망토 촤라락 늘어진거 존나 이쁨

리본 묶은 끈 존나 정-갈하니 이쁘다

정자세가 매우 아름다우십니다 덴샤

또 팔 들어올리는데 소매가 바닥에 닿아있음...



소매단 무늬 진짜 이쁜듯

망토 뒤에 보고 싶어서 캡쳐

옷 올려잡고 있는거 씹덕ㅠㅠㅠㅠㅠㅠ








하경중 오길래 아침부터 급하게 옷 입으심

손 씹덕..ㅠㅠㅠㅠ

뒷부분 역시 허리가 잘록해보여서 아름다움



손 옷 속에 넣어둔거 귀엽

팔쪽에 용가리 보고싶어서 캡쳐



용가리 눈 존나 귀엽네ㅋㅋㅋㅋㅋㅋ

존나 동그랗다

소매 때문에 좀 덩치가 있어보였던 거고

옷만 따지자면 저 허리띠 덕분에 허리선이 아름답게 빠짐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