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대당유협전 2016. 7. 17. 20:10

내가 유독 대당유협전 재미없어한 이유가

물론 드라마 자체의 재미없음도 있지만 사실 이게 제일 크다 랑야방 신삼국 보고난 뒤에 봐서 그런 것도 한몫할듯...
시발 앞에 두 드라마가 너무ㅋㅋㅋㅋㅋㅋ 중드 사이에서도 고퀄리티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드의 평이한 레벨인 대당유협전이 존나 재미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위장자 존나 개연성 나가버린 스토리에 이상한 브금에 공산당뽕에 되게 이상했었는데 대당유협전은 위장자보다 나았던 것 같아
적어도 위장자보단 개연성 있는 스토리였고 브금도 크게 안 거슬렸음
게다가 좆같은 결말만 제외하면 후반부는 되게 박진감 넘쳤던 것 같은데... 라고 뒤늦은 쉴드를 쳐본다
내가 좀 너무 과소평가한 느낌이 들어서...
사실 그래도 어짜피 재미없는 건 똑같음 결말 좆같은 것도 똑같아요 하하
그간 중드 다른 거 계속 보면서 대당유협전이 괜찮은 작품이었구나 싶은게 느껴져서ㅋㅋㅋㅋㅋㅋㅋ 글 써봄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