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9. 16. 13:07

모광지동 공식 웨이보발 천사씨 움짤


더꺼는 촬영 중에도 담배를 필 수 있어서 좋지 않았을까ㅋㅋㅋㅋㅋㅋ
파이프성애자 설정 사실 더꺼가 넣은 거였다던가ㅋㅋㅋㅋㅋ


솔직히 수염만 빼면 저 미모가 얶떡계 세 아이의 아빠일 수 있단 말인가...
뭐 뱀파이어 설정이니 나이 안 먹는거 ㅇㅈ합니다

존나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인위적으로 파이프 떨어트리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충격을 받은 상태다!! 임을 너무 연기티나게 하시는...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