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9. 2. 11:22

아니 몇달전 발렌타인 기념 포스터 떴을 때도 이런 장르인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때

새해

그리고 발렌타인까지




저것만 보고 난 그냥 코믹한 장르인 줄로만 알았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꺼 막 귀여운 짓하고 그러잖아 근데 왜 본편은 엄-격 근-엄 진-지하게 초능력 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출님 왜 드라마를 저따구로렇게 만드신거에요 웨이더 프로듀서...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