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신삼국 2016. 4. 2. 13:30

아 손책 너무 부럽다

이 비주얼을 맨날 보고 살았을 생각 하니 손책 존나 복 받았네

솔직히 주유 젊었을 적을 생각해보면

이랬을 거 아니냐
와 진짜 저 얼굴이면 1일1코피 가능하다 진짜;;;;
존나 미주랑 호칭 인정하는 부분임 진짜
잘생김을 넘어서 그냥 아름다움ㅋㅋㅋㅋㅋㅋㅋ
뭐라 말로 설명하기도 힘든 아름다움이다 어휴




아니 근데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 건 저 비주얼로 혼수마련했다고 하는데 손책이 그냥 가만히 있었다는 거...
뭐하냐 진짜ㅋㅋㅋㅋㅋ 겨론해야지!!!
아 강동으로 ㅌㅌ해서 겨론했으려나
소중히 품고 있던 옥새마저 줄 정도로 주유를 사랑했다니!! (아님

중덕들도 인정하는 손책주유 혼수마련 장면...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