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웨이보 2016. 7. 18. 22:05

160718 황유덕 웨이보 업뎃


한달만에 웨이보 업뎃!!!!!!!!!!! (기쁨)
셀카짤 미모 도랏?????
아니 진짜 너무 어이없네 왜이렇게 잘생겼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잘생겨서 시발 숨못쉴뻔
아니 이렇게 매번 미모갱신하면 뭐 어쩌자는 건지...
진짜 미모 미쳤다... 45살 아재가 이렇게 이쁘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아 너무 잘생겨서 어떡하지 우리 더꺼ㅠㅠㅜㅠㅠ 누가 채갈꺼 걱정이네 휴
각설하고
무슨 시 썼나?? 시인이 되는 느낌이었다 어쩌구 하는거 같은데 뭐지... 시를 썼다면 보여주십시오 황시엔셩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