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6. 14. 23:49

생각해보면 나는 설찬이랑 소경환을 같은 인물이 맡은 캐릭터라고 생각을 안하는듯

그냥 생긴 게 비슷한 평행우주 속 인물인 것 같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예왕전하를 연기하신 분이 설찬을 맡았을 리가 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왕은 그냥 앉아만 있어도 기품이 철철 흘러넘치는데 반해 설찬은 멋있는 말을 해도 멋있는 포즈를 취해도 존나 하찮아보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둘이 어떻게 같은 사람이 연기한 캐릭터일 수 있는거죠... 더꺼 연기력 ㅎㄷㄷ해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