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6. 11. 10:49

신작의 프리뷰인듯?!!

앞표지

목차

뒷표지
그동안의 필모캐들 쫙 있는 거 존좋ㅠㅠㅜㅜ




그리고 책 안

본인이신가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바이크만 타면 누구보다 상남자되시는...

여러군데 소개해주는듯

바이크_타다_개와_잠시_휴식을.jpg
그래도 본인짤 많이 올라오는 거 같아 다행... 살 가치가 있군 (끄덕끄덕)

소제목칸인듯
어쨌건 사진은 존나 많음ㅋㅋㅋㅋㅋㅋ

또 바이크 타는 황유덕씨
두건 제발... 하....

그리고 필모캐들이 있다!!!!!!
우리 문호까지 있어ㅠㅜㅠㅠㅠㅠ





책 속을 보고 사야겠다고 결심했다
본인 얼굴이 많이 나온다면야 나는 어쩔 수 없이 사야한다고...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