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신삼국 2016. 5. 24. 07:57

강동....절세미인.....jpg

미모 하나만 믿고 세계정복도 가능할 얼굴이다 이 얼굴은
솔직히 나라의 대도독이란 사람이 이렇게 이쁘면 됨?? 진짜 ㄱㅂ 안 당한 게 용한 미모인데
군 내에서 여기저기 다 대주는 빗취 주유 보고싶다
대도독의 지위는 대준 값이 아닐까 싶다
다들 주유가 내꺼지롱ㅎㅎ 하고 착각하고 있겠지
주유도 빗취니까 너만 사랑한다고 하고
그런데 어느날 주유가 임신했는데 아빠 몰라서 혼파망 되는 거 보고싶다
다들 지 애인줄 아는 거ㅎㅎㅎ 아 너무 좋다
사랑해요 따도독 나랑도 하자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