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 2016. 5. 23. 21:31

황유덕 열애 무반주 열창&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의천하 당시 나온 예능

열애를 무반주로 부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부끄러워 뒤질것같은데 넘나 열심히 불러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시키면 다 하는 웨이웨이...






아마도 이 춤을 추고 싶었던 모양인데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현란한 허리놀림만이 남아있을 뿐...

그 와중에 노래는 또 엄청 잘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도 막 까먹고ㅋㅋㅋㅋㅋ

웃으면서 머리 톡톡 두들기는 거 귀여워ㅠㅠㅠㅜㅠㅜ


현란한 허리놀림222222


손동작을 왜이리 강조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손동작이 많은 춤은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 나오는 걸 표현하고 싶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끝까지 열창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