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예랑誉郎

내맘대로 덕질하는 블로그

Rss feed Tistory
황유덕/시상식 2016. 5. 22. 19:55

160521 화정장 황유덕 움짤

화질안좋음주의



레카부터



왜 둘이 거리를 두고 걷냐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안 친한 것 같잖아... 뭐야.... 

같이 드라마 찍은 사이 맞는거죠? 아니 좀 헷갈려서


전신샷 크으

카메라감독 누구냐 감사합니다

손 모으려다 걍 주머니에 넣음


왕구랑 카메라 보고 인사
존나 귀엽ㅜㅠㅠㅠㅜㅠ


펜 받기전에 고개 끄덕거리는 거 귀엽ㅜㅜㅠㅠㅠ

장미꽃이랑 행커치프도 귀엽다


쓱싹쓱싹


유덕시 손 위에 파란 글씨가 싸인인데 저거 본인 이름 맞음??

존나 못 알아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펜 주고 걍 서있으려다 아차! 하고 왕구 옆에 서는 더꺼

저번에도 이런 적 있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


웃는 거 세젤예 세젤귀ㅠㅜㅠㅜㅠㅠ

아 미친 존나 귀여워



열시미 포즈 취해줌








수상했을 때


이번엔 제대로 팔짱끼고 나옴


옆에 흰 선은 뭐지... 편집 잘못했나



공-손

그 와중에 손 이쁜 거 존나 좋다 헠헠

이번엔 또 무슨 반지를 낀 거야



황금목도리 씌워주고 상 줌

얼굴 진짜 열일한다ㅜㅜㅠㅠㅠㅜㅠ

왜이렇게 잘생김


입매 진짜 씹귀하다


전신샷 감사 



그리고 수상소감 말하는거



살짝 미소짓는 거 진짜 나 죽ㄴ






,
TOTAL TODAY